이용안내

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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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신청을 완료하였는데, 모바일 쿠폰이 안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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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모바일 쿠폰 발송은 통신사 사정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.
- 1시간 이상 모바일 쿠폰을 수신하지 못할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uestion
  • 실수로 모바일 쿠폰을 지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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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마이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한 뒤 재발송이 가능합니다.
- 주문코드 하나 당 1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.
- 혹은 관광지에서 휴대폰번호 뒷 4자리와 성함을 확인하시면 모바일 쿠폰 없이 입장이 가능합니다.
  • question
  • 가고싶은 관광지가 5군데인데, 모바일 쿠폰을 5개 받아야 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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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모바일 쿠폰 하나로 모든 이용가능관광지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uestion
  •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모바일 쿠폰을 못 받았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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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정확한 핸드폰 번호로 다시 신청하여 모바일 쿠폰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잘못 입력한 정보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파기 가능합니다.
  • question
  • 신용카드 인증을 받으면 결제가 되는 것인가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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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아닙니다. 유효한 신용카드인지 인증하는 절차로, 결제는 관광지에 입장하실 때 이루어집니다.
- 만약 아무 관광지도 이용하시지 않는다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  • question
  • 환불/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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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마이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- 단, 예약관광지 취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카드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 3~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
  • question
  •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 이용 시 제한이 있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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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은 렌터카, 자가운전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일반 정기투어, 단체관광, 택시관광 등 기사를 동반한 여행인 경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question
  •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없는 쿠폰이라고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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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관광지에 방문하시기 전 이용관광지 메뉴를 통해
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으로 이용가능한 곳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uestion
  • 여행인원이 변경되었습니다. 현장에서 인원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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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관광지에 입장하실 때 변경된 인원수를 말씀하시면 해당 인원수만큼 결제가 이루어집니다.
- 단, 미리 구매하기로 모바일 쿠폰을 받으신 경우에는 인원수 추가는 불가하며,
 이용하지 않은 인원에 대해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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